본문 바로가기

맛집 & 레시피

[백설 브라우니 믹스] 3280원으로 브라우니 10개 만들기 😋🍫

728x90


GS 25 FRESH 에서 브라우니 믹스를 팔길래 사봤다

지금 2+1 할인 중이다
저렴저렴!

6560원에 3박스나 구매할 수 있다

내용물은 가루밖에 없어서 따로
전제레인지용 식기를 준비해야한다


물 55ml 넣으라고 했는데
우유 넣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서 우유 넣었다

근데 굽고 나서 보니까 가장자리 부분이 찐득하다 못해 딱딱해서 우유를 더 넣을껄… 후회했다

다른 후기들을 찾아보니 물 대신 우유를 넣을거면
딱딱해진다고 조금 더 넣으라고 하더라

나는 추가로 견과류랑 누텔라까지 넣어서 우유를 더 넣었어야 했나보다

( 견과류는 피스타치오 호두 잣을 으깨서 넣었고
누텔라는 크게 2스푼 넣었다 )

안 넣어도 달 것 같긴 했는데

반죽에서 나는 믹스 특유의 초콜릿 맛이 취향이 아니라 진한 초코맛을 느끼고 싶어서 누텔라를 넣었다


반죽 농도는 이 정도였고
아주아주 꾸덕했다

부드러운 브라우니가 좋으면 반죽 농도를 봐가면서 더 넣어보는 것이 좋겠다


이 브라우니 믹스는 정말 간편한게
전자레인지에서 구울 수 있다

오븐이 없는 사람들도,
자취생들도 충분히 해 먹을수 있다는 거

전자레인지에서 4분 돌렸는데 안 익어서 3-4분 추가로 더 돌렸다

누텔라 때문이었을까(?)
전자레인지가 약한 거였을까(?)
용기가 너무 두꺼웠을까(?)

너무 많이 돌리면 딱딱해져서 못먹게 되니 1분마다 열어서 어느 정도 더 돌려야하는지 계속 확인했다


냉동실에 넣어서 한시간 반 정도 식혀줬다

​나처럼 뚜껑이 있는 용기를 사용하면 냉장고에 넣기 편하고 종이 호일은 까는 것이 설거지하기에도 편할 것 같다




맛좋은 브라우니 완성이다 💖


이 정도 크기의 브라우니 10개를 3280원으로 만들 수 있다니!! 🤩

빵집가면 비슷한 크기의 브라우니 1개 가격인데…
가성비 최고다

심지어 맛도 훌륭하다

내가 좋아하는 견과류나 재료를 원하는만큼
더 추가할 수도 있다는 것도 좋다


위에 아이스크림과 초코시럽까지 뿌려주면
홈카페 완성
☺️


너무너무 만족스러웠고
다음에 또 사다 먹을 의향 100%이다

이제 곧 크리스마스인데
케이크 대신 먹어도 좋을 것 같다

브라우니 드시고 싶으신다면
이 브라우니 믹스를
강력 추천하고 싶다
🕺🕺🕺🕺🕺

728x90